"매달 새로운 호캉스가"..인터컨티넨탈, '월간 프로젝트' 시작

강성규 기자 입력 2021. 1. 11. 1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21년 매달 새로운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는 '월간 인터컨티넨탈'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월간 인터컨티넨탈'은 호캉스를 일상적으로 즐기는 2030 고객층에 좀 더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펀(Fun)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1월에 선보이는 첫 월간 호캉스 상품은 '작심3일' 패키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별 새 패키지 소개, 첫 상품은 1+1 혜택 담은 '작심3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작심3일' 패키지©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21년 매달 새로운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는 '월간 인터컨티넨탈'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월간 인터컨티넨탈'은 호캉스를 일상적으로 즐기는 2030 고객층에 좀 더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펀(Fun)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호텔 e뉴스레터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매월 새로운 패키지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1월에 선보이는 첫 월간 호캉스 상품은 '작심3일' 패키지다. 1박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해 2021년 한 해의 계획을 세우며 2박3일간 여유 있는 휴일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전용 플래너와 펜이 포함된 작심응원키트 2세트와 메가박스 영화티켓 2매, 호텔 2층에 위치한 인스파 20%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또 조식 추가 시 약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호텔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호캉스를 자주 즐기는 만큼 늘 새롭고 즐거운 컨텐츠에 대한 수요가 있을 것"이라며 "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월간 인터컨티넨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sgk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