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테크, 에이전트리스 방식의 오픈 가상머신 백업 솔루션 vProtect 공급

입력 2021. 1. 27. 16:37 수정 2021. 1. 27. 18: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스템 고가용성 솔루션 전문 공급업체인 한국사이버테크(대표 이준녕)는 가상머신 백업 솔루션 벤더인 StoreWare의 브이프로텍트(vProtect) 백업 제품을 본격적으로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준녕 한국사이버테크 대표이사는 "시스템 이중화와 재해 복구, 가상화 및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을 20년 이상 공급해온 전문업체로서 이번 vProtect의 국내 공급을 통해 KVM, oVirt, Xen 서버 이용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상머신 백업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고가용성 솔루션 전문 공급업체인 한국사이버테크(대표 이준녕)는 가상머신 백업 솔루션 벤더인 StoreWare의 브이프로텍트(vProtect) 백업 제품을 본격적으로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vProtect는 KVM 백업, Xen서버 백업과 oVirt 백업 등 가장 많은 종류의 오픈 가상머신 백업을 지원하는 세계적인 백업 솔루션이다.

현재 대부분 국내 고객은 KVM, Xen, oVirt의 백업에 에이전트 방식의 백업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가상머신마다 백업 에이전트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진보된 vProtect 백업 제품을 사용하면 가상머신에 백업 에이전트를 설치하지 않고 에이전트리스(Agentless) 방식으로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게 가상머신을 백업할 수 있게 된다.

vProtect는 상업용 가상머신(VMware, Hyper-V)은 물론 오픈 가상머신에 이르기까지 모든 가상머신을 VM 단위별로 중앙 관리 콘솔의 직관적인 화면에서 용이하게 백업할 수 있다.

또한 가상머신 수량별 구독 라이선스 이외에도 소켓 단위의 영구 라이선스도 제공되기 때문에 도입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이준녕 한국사이버테크 대표이사는 “시스템 이중화와 재해 복구, 가상화 및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을 20년 이상 공급해온 전문업체로서 이번 vProtect의 국내 공급을 통해 KVM, oVirt, Xen 서버 이용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상머신 백업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국사이버테크는 세계적인 실시간 백업 제품인 카보나이트(Double-Take), 이미지 백업 제품인 섀도우프로텍트(ShadowProtect), 상업용 가상머신 백업 제품인 나키보(Nakivo)와 더불어 오픈 가상머신 백업 제품인 브이프로텍트(vProtect)를 공급하고 있는 종합적인 엔터프라이즈 백업 솔루션 전문회사이다.

한국사이버테크 개요

한국사이버테크는 1996년 설립된 이래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 개발과 서버 이중화, 백업, 재해 복구 분야의 솔루션 공급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한국사이버테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