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포스코 더샵, 대전서 2개단지 잇따라 분양
최용준 입력 2021. 09. 26. 19:38기사 도구 모음
포스코건설이 올 가을 대전에서 분양 단지 2곳을 잇달아 선보인다.
포스코건설은 대전 유성구 용계동에 위치한 오피스텔 '더샵 도안트위넌스'(조감도)를 이달 중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또, 계룡건설과 함께 오는 11월에는 대전 서구 용문동에 2763가구 규모 '용문 1·2·3구역 재건축 단지'도 분양할 예정이다.
대전지하철 1호선 용문역이 가깝고, 서대전역(KTX 호남선)과 대전역(KTX 경부선), 대전복합터미널 등도 인접해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포스코건설은 대전 유성구 용계동에 위치한 오피스텔 '더샵 도안트위넌스'(조감도)를 이달 중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또, 계룡건설과 함께 오는 11월에는 대전 서구 용문동에 2763가구 규모 '용문 1·2·3구역 재건축 단지'도 분양할 예정이다.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지하 4층~지상 27층, 2개동 총 308실 규모다.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84㎡로 구성돼 차별화된 상품으로 공급한다는 전략이다. 2027년 개통 예정인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 바로 앞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 흥도초를 도보로 갈 수 있고 대전도안중·고등도 근거리에 위치한다.
쾌적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편의시설도 있다. 도안근린공원, 덜레기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갖춰져 있다. 홈플러스, CGV,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과 목원대 상권과 중심상업지역 일대로 형성된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용문 1·2·3구역 주택재건축 단지는 대전 용문동 일대(용문 1∼3구역)를 재건축하는 단지다. 지하 3층~지상 33층, 전용면적 48~99㎡이다. 23개동, 총 276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일반분양 물량은 1963가구다. 대전지하철 1호선 용문역이 가깝고, 서대전역(KTX 호남선)과 대전역(KTX 경부선), 대전복합터미널 등도 인접해 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유명 가수 "나이트에서 만난 누나와 DVD방 가서.."
- 한강에서 10살 남아 변사체 발견, 입고 있는 옷이..
- “미용실 갔다온다고 했는데" 20대 여성 직장인 일주일째 실종
- 손님이 건넨 술 마시고 사망한 종업원, 같이 있던 男은..끔찍
- 이별 통보받은 배우 前여친 "폭로 후 연락 없어. 내 영상을.."
- 김지민 "반려견, 연인 김준호 만날 때마다 너무 좋아서 오줌…휴지 필수"
- 목포 앞바다서 70대女 숨진 채 발견…해경 수사
- 한혜진 "남친 애칭 없어, 열 살 연하도 오빠라고 부른다"
- 택시에서 남사친 뺨 때린 배우 "제가 맨정신이어서.."
- 친구와 싸우던 초등생, 담임교사가 말리자..뜻밖의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