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우 현빈 팬클럽, 캄보디아에 생일 기념 우물 나눔 실천
입력 2021. 09. 25. 07:07기사 도구 모음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는 배우 현빈 팬들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우물 기증은 현빈의 팬클럽 'HB international'이 진행한 것으로 한국, 홍콩, 일본 세 국가의 팬들이 모인 곳이다.
현빈 팬들은 "항상 밝은 모습으로 기쁨을 주는 현빈의 40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앞으로도 생일 기념 우물 기증을 계속 이어갈 수 있길 바란다"는 소감을 남겼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는 배우 현빈 팬들이 캄보디아에 우물을 기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우물 기증은 현빈의 팬클럽 ‘HB international’이 진행한 것으로 한국, 홍콩, 일본 세 국가의 팬들이 모인 곳이다. 2014년부터 생일마다 우물 기증으로 나눔을 실천해왔으며, 벌써 8번째 우물이 현빈 이름으로 캄보디아에 만들어지게 됐다.
현빈 팬들은 “항상 밝은 모습으로 기쁨을 주는 현빈의 40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앞으로도 생일 기념 우물 기증을 계속 이어갈 수 있길 바란다”는 소감을 남겼다.
현빈과 팬들이 함께한 우물은 지역 학교에 만들어져 학생들과 인근 지역 주민들의 소중한 식수원으로 큰 도움이 될 예정이다.
한편 생일 맞은 배우 현빈은 영화 ‘교섭’과 ‘공조: 인터내셔날’ 촬영을 마쳤으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우물 기부를 진행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 단체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 그룹 홈과 1:1 아동 결연, 식수 개선 사업, 긴급 구호, 해외 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월드쉐어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뉴스와이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포켓몬 몬스터볼 커버 패키지’ 한정 판매
- 신제품 필립스 헤드폰 TAH8856, TAT5556 한국 상륙
- 채울웍스, 환경 보호 위한 탈플라스틱 실천 운동 ‘고고 챌린지’ 동참
- 메리케이, 유럽 파트너와 손잡고 ‘토종 굴 복원 프로젝트’ 지원
- 북랩, 한국 현대수필이 나아갈 길을 제시하는 수필 평론집 ‘명수필 작법 현장 분석’ 출간
- 컬럼비아, ‘MADE FOR OUTSIDE’ 여름 캠페인 공개
- 내 집 마련 필수 앱 담비, 백화점 상품권 지급 이벤트 진행
- 클라우다이크, 신규 서비스 ‘클다스트림’ 출시
- 비트나인 ‘AGE’, 아파치 탑 레벨 프로젝트로 승격
- 아에르, 20% 더 숨쉬기 편한 KF80 마스크 ‘피크 라이트’ 8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