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영화제서 막걸리 알린다' 국순당, 부천애니메이션페스티벌 협찬
최재성 입력 2021. 10. 21. 09:57기사 도구 모음
국순당은 '제23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 프리미엄급 막걸리인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협찬한다고 21일 밝혔다.
국순당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내 몸속에 좋은 유산균을 키워주고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급 막걸리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파이낸셜뉴스] 국순당은 ‘제23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 프리미엄급 막걸리인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협찬한다고 21일 밝혔다.
‘제23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BIAF2021)’은 아카데미 공식 지정 국제영화제다.
국순당이 협찬한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VIP패키지에 구성돼 행사 참석한 국내외 귀빈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국순당은 지난 2011년부터 11년째 꾸준하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 우리 술을 협찬해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 관계자들에게 우리 전통주와 술 문화를 알리는 활동을 지속해 왔다.
국순당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내 몸속에 좋은 유산균을 키워주고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급 막걸리이다. 막걸리 한 병에 열처리 유산균 배양체 1000억 개 이상과 프락토올리고당 1000mg이 들어 있다. 지난해 출시 이후 전 세계 15여 개 국가에 수출됐다.
국순당 관계자는 “막걸리 빚기가 지난 6월에 문화재청으로부터 국가무형문화재로 지정되는 등 문화적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협찬은 전통주 대표기업으로써 영화 관계자들에게 막걸리의 문화적 가치를 알리고자 진행했다”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자택서 숨진 채 발견된 男, 부검해보니 뜻밖의 결과
- 물폭탄에 강남역에 멈춘 제네시스, 차주가..역대급 반응
- 차 안에서 숨진 남매, 21살 엄마는 지인 남성 집에서..
- 유명 개그맨 아들 "前여친이 상의 탈의한 남사친과.."
- 사격 국가대표된 아역배우 여중생, 아버지 정체가..반전
- 소개팅 때 실망하는 경우, 男 "사진과 다를 때" 女는..
- 서행중이던 택시에 뛰어든 만취女, 영상 보니..
- 부모의 집요한 결혼 압박에 27세 딸 '공황발작'
- 대리점이 87세 할머니 폰에 '10만원 요금제', 할부금은..
- 택시 들이받고 음주 측정 거부한 운전자, 직업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