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추석 테마 동요 공개..아이템 할인도 진행

안희정 기자 2021. 9. 14. 15: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핑크퐁과 집에서 즐기는 '퐁성한 한가위' 특집 콘텐츠 및 이벤트를 14일부터 24일까지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퐁성한 한가위' 추석 특집 콘텐츠 및 이벤트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추석 연휴에 고향 방문 대신 가정에서 연휴를 보내는 가족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스마트스터디는 우선 추석 테마 동요 앨범 '핑크퐁 퐁성한 한가위 동요'를 15일 출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핑크퐁과 집에서 즐기는 ‘퐁성한 한가위’ 특집 콘텐츠 및 이벤트를 14일부터 24일까지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퐁성한 한가위’ 추석 특집 콘텐츠 및 이벤트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추석 연휴에 고향 방문 대신 가정에서 연휴를 보내는 가족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스마트스터디는 우선 추석 테마 동요 앨범 ‘핑크퐁 퐁성한 한가위 동요’를 15일 출시한다. 이번 앨범은 추석과 관련된 ‘달, 국악, 가족, 음식’을 주제로 ‘달달 둥근 달’, ‘핑크퐁과 전래놀이’, ‘국악놀이 상어가족’ 등 온 가족이 함께 부를 수 있는 인기 동요들이 수록됐다.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스포티파이 등 주요 음원 사이트는 물론, ‘핑크퐁 동요동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핑크퐁’ 및 ‘핑크퐁 아기상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스마트스터디, 추석 맞이 ‘퐁성한 한가위’ 콘텐츠 및 이벤트 공개

또한, 핑크퐁스토어 웹사이트에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보름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하는 집콕 놀이 아이템’ 6종, ‘추석 선물 베스트 아이템’ 6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여기에, 핑크퐁스토어를 통해 핑크퐁 인기 앱 시리즈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핑크퐁플러스' 멤버십 1개월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12개월 이용권을 4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 퐁성한 한가위 동요’ 앨범 출시, ‘보름달 프로모션’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17일부터 23일까지 IPTV 채널 733 올레TV에서 달 뒤에 숨어있는 ‘퐁토끼’ 캐릭터 찾기 이벤트를 진행, 퐁토끼를 발견한 IPTV 회원에게는 적립금과 경품 추천의 기회를, 비회원에게는 1시간 VOD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SNS 이벤트도 진행, 핑크퐁 캐릭터 인형 등과 함께 추석을 보내는 사진을 해시태그 ‘#퐁성한한가위’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기상어 스페셜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