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게임빌, '2021 겜프야'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안희찬 입력 2021. 9. 23. 17: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기회를 확대하고 풍성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모바일 정통MMORPG '에오스 레드'의 혼돈의 탑 3층 업데이트와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기회를 확대하고 풍성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수 포지션의 트레이너인 ‘바스테트’와 ‘킹타이거’, 마무리 투수 트레이너 ‘클라리스’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영입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다.

슈퍼스타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앉아서 하는 독서 여행 출발!’ 미션 이벤트는 미션 수행을 통해 ‘상급 홀로그램’, ‘상급 마스터리 북’ 등 주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서 ‘1st WAVE(2)’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1st WAVE(2)’를 실시한다.

웹젠은 23일부터 30일까지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와 ‘연금술사의 혜택’ 등 강화 재료 획득에 효과적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각종 제작 재료와 교환할 수 있는 ‘보물상자로 행운을! 이벤트’가 열린다.

이어서 효율적인 아이템 강화에 유리한 ‘연금술사의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은 강화 성공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장비 강화 대성공 이벤트’도 준비했다. 계정당 1회에 한해 보상이 주어진다.

같은 기간 ‘장비 강화와 함께 행운을 이벤트’에서 강화 시도 이력이 가장 많은 회원 5개 캐릭터를 선정하여 순위에 따라 ‘고대의 무기/ 방어구 강화주문서’도 차등 지급한다.

◆ ‘에오스 레드’ 혼돈의 탑 3층 업데이트·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모바일 정통MMORPG ‘에오스 레드’의 혼돈의 탑 3층 업데이트와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돈의 탑은 일정량의 명예 주화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입장이 가능하다. PK 시 고정적으로 ‘모험가의 인식표’를 1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업데이트 된 혼돈의 탑 3층은 기존의 혼돈의 탑과 사용 시간을 공유한다.

이와 함께 유저 편의성을 위한 아이템 출처 기능도 개선되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에오스 레드’는 가을을 맞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