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온스타일 '에디바우어', 한지현과 MZ 공략 나선다
최재성 입력 2021. 09. 16. 09:41기사 도구 모음
CJ온스타일은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모델로 배우 한지현을 발탁,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시즌,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트렌디한 아웃도어 감성과 희소성 높은 상품군으로 차별화된 에디바우어만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올 하반기를 기점으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시장의 강자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은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모델로 배우 한지현을 발탁, MZ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에디바우어는 한지현이 지닌 당당한 애티튜드와 건강함이 MZ세대의 감성과 맞아 떨어져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 봤다.
에디바우어는 이번 FW 시즌 뉴트로 감성에 기반을 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선보인다. 오는 18일에는 신상품 ‘에디바우어 플리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에디바우어는 올 하반기 캠핑 카테고리를 대폭 확장해 아웃도어를 즐기는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미국 에디바우어 본사의 캠핑 용품을 직수입해 판매하고, 재미 큐레이션 쇼핑몰 ‘펀샵’의 캠핑 용품 브랜드 ‘브루클릭 웍스’와 협업해 다채로운 캠핑 상품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CJ온스타일은 미국 에디바우어 본사의 인기 헤리티지 상품도 한국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시즌,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트렌디한 아웃도어 감성과 희소성 높은 상품군으로 차별화된 에디바우어만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올 하반기를 기점으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시장의 강자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자택서 숨진 채 발견된 男, 부검해보니 뜻밖의 결과
- 물폭탄에 강남역에 멈춘 제네시스, 차주가..역대급 반응
- 차 안에서 숨진 남매, 21살 엄마는 지인 남성 집에서..
- 유명 개그맨 아들 "前여친이 상의 탈의한 남사친과.."
- 사격 국가대표된 아역배우 여중생, 아버지 정체가..반전
- 소개팅 때 실망하는 경우, 男 "사진과 다를 때" 女는..
- 서행중이던 택시에 뛰어든 만취女, 영상 보니..
- 부모의 집요한 결혼 압박에 27세 딸 '공황발작'
- 대리점이 87세 할머니 폰에 '10만원 요금제', 할부금은..
- 택시 들이받고 음주 측정 거부한 운전자, 직업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