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니모토 복귀' 전북 vs '이청용·원두재 복귀' 울산, 선발명단 공개[현장라인업]

윤진만 2021. 10. 17. 18: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CL 준결승 티켓을 둔 견곤일척의 승부.

현대가 두 팀의 정예멤버가 총출동한다.

전북과 울산은 17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1년 아시아챔피언스리그(ACL) 8강전을 앞두고 출전명단을 발표했다.

울산은 핵심 수비형 미드필더 원두재가 돌아와 주장 완장을 차고 경기에 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주=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ACL 준결승 티켓을 둔 견곤일척의 승부. 현대가 두 팀의 정예멤버가 총출동한다.

전북과 울산은 17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1년 아시아챔피언스리그(ACL) 8강전을 앞두고 출전명단을 발표했다. 부상에서 돌아온 선수들이 합류한 게 눈에 띈다.

전북 김상식 감독은 구스타보 원톱에 쿠니모토 김보경 이승기 한교원을 2선에 배치했다. 백승호가 수비형 미드필더 '1의 자리를 맡는다. 쿠니모토는 ACL 8강전에 맞춰 부상 복귀했다.

김진수 김민혁 홍정호 최철순이 포백을 맡고, 송범근이 골문을 지킨다.

일류첸코, 송민규 이지훈 류재문 이유현 이 용 이주용 최보경 구자룡 이범영이 벤치대기한다.

전북이 이에 앞서 발표한 코로나19 확진 판정자는 이 명단에 포함되지 않은 선수 중 한 명이다.

문선민은 퇴장 징계로 이날 결장한다.

울산은 핵심 수비형 미드필더 원두재가 돌아와 주장 완장을 차고 경기에 임한다.

국가대표팀에 차출됐다가 부상낙마했던 라이트백 김태환도 복귀했다.

울산 홍명보 감독을 오세훈을 원톱에 세우고, 바코와 윤일록에게 양 날개를 맡겼다. 윤빛가람이 공격형 미드필더로 나서고, 박용우가 원두재 파트너로 중원을 담당한다.

설영우 불투이스, 김기희 김태환이 포백을 맡고, 조현우가 골키퍼 장갑을 낀다.

조수혁 임종은 이명재 홍 철 신형민 김성준 이동경 이청용 김민준 김지현이 벤치에서 힘을 보탠다.

핵심 윙어 이동준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빠졌다.

이날 승자는 앞서 나고야를 3대0 대파한 포항과 20일 결승 진출을 다툰다.
전주=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저 어때요? 밥사줘요”…'학폭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돌직구 대시' 논란
안선영 “지인 남편이 비서와 오피스텔까지 얻고 불륜, 큰 충격에 실명 왔다”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