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커프 스타일리시하게 하는 법 4

입력 2021. 9. 25.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귀를 뚫지 않아도 귀고리와 피어싱을 한 듯 화려한 이어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이어 커프! 패션 주얼리에서 시작된 이어 커프를 파인&하이 주얼리 하우스에서도 다채롭게 볼 수 있다. 4가지 무드의 이어 커프로 완성한 쿨하고 고급스러운 주얼 룩을 만나보자.
「 MODERN & MANNISH 」
구조미와 도형미가 느껴지는 디자인의 이어 커프가 주는 모더니티. 슈트 베스트나 재킷과 매치해 모던함을 더욱 강조하라.
콰트로 클래식 이어 커프 (위부터)3백만원대, 2백만원대 모두 부쉐론. 티 트루 초커, 반지 모두 가격미정 티파니. 베스트 가격미정 큐리티.
「 CHIC & ELEGANT 」
우아한 플라워 귀고리에 시크함을 불어넣는 체인 디테일의 이어 커프와 심플하고 세련된 슬립 드레스로 특별한 드레스업 룩을 연출해보자.
로즈 이어 커프 귀고리 5백90만원대 피아제. 로즈 드 방 목걸이 가격미정 디올 파인 주얼리. (왼쪽부터)리앙 에비당스 반지 6백만원대 쇼메. 그린 카펫 컬렉션 반지 5천만원대 쇼파드. 슬립 드레스 가격미정 올세인츠.
「 HIP & WITTY 」
이어 커프를 다양한 귀고리와 함께 자유롭게 매치해, 주얼리 스타일링의 재미를 만끽하는 동시에 힙한 이어 룩을 완성해보자. 여기에 위트를 더하고 싶다면, 레터링과 같은 키치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믹스해볼 것.
데인저 이어 커프 3백만원대, 어브스트랙 스타 귀고리 8백만원대 모두 타사키. 위 귀고리 2백60만원. 위 반지 2백70만원, 미미로즈 반지 1백10만원 모두 디올 파인 주얼리. 네온 모어 패션 펜던트 목걸이 1천만원대 스티븐 웹스터. 탱크톱 가격미정 코스.
「 PUNKY & COOL 」
이어 커프 레이어링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여러 개의 이어 커프가 연결된 듯한 디자인을 선택하라. 이런 디자인은 펑키한 무드가 느껴져 헤비메탈 프린트 티셔츠 같은 펑크 무드 아이템과 매치해도 좋겠다. 여기에 하이 주얼리를 믹스하면? 새롭고 쿨한 주얼 룩이 완성된다!
세르펜티 바이퍼 이어 커프 2백만원대 불가리. (위부터)매그니피센트 목걸이 4천만원대 스티븐 웹스터. 스피너 목걸이 가격미정 타사키. 티셔츠 가격미정 H&M.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