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토이저러스, 추억의 게임 '소닉'이 피규어로 찾아온다

조학동 입력 2018. 6. 18. 16: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닌텐도의 슈퍼마리오와 함께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캐릭터 중 하나인 파란 고슴도치 '소닉'이 피규어로 등장한다.

롯데마트는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토이저러스몰을 통해 '소닉 더 헤지혹(Sonic the Hedgehog)'의 메인 캐릭터인 '소닉'과 '테일즈', '너클즈' 등 피겨를 판매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닌텐도의 슈퍼마리오와 함께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캐릭터 중 하나인 파란 고슴도치 '소닉'이 피규어로 등장한다.

롯데마트는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토이저러스몰을 통해 ‘소닉 더 헤지혹(Sonic the Hedgehog)’의 메인 캐릭터인 ‘소닉’과 ‘테일즈’, ‘너클즈’ 등 피겨를 판매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소닉 피규어

‘소닉 더 헤지혹’은 세가의 부서 소닉 팀에 의해 개발되고 세가에 의해 메가드라이브 전용으로 1991년 6월에 발매된 게임으로, 세가를 16비트 게임기의 강자로 만든 바 있다.

토이저러스에서는 이번 '테일즈'와 '너클즈' 사전 예약판매를 기념하며 기존에 출시된 ‘소닉’ 피겨 Vol1.과 Vol2. 2종을 각 250개 한정으로 1만8천 원에 판매할 예정이며, 신작 Vol3.과 Vol4.인 ‘테일즈’와 ‘너클즈’ 2종은 수량 제한 없이 2만 원에 사전 예약판매할 계획이다. 배송은 8월 31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소닉 피규어
소닉 피규어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MD(상품기획자)는 “최근 복고 게임의 열풍으로 관련 캐릭터와 피겨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라며, “8cm 작은 크기로 책상 등에 올려놓을 수 있어 게임 캐릭터와 피겨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적의 게임 소울워커, 여름 업데이트로 또 한번 상승 노린다
조광민 기자의 '주간 모바일게임의 맥(脈)' 신작들의 도전과 반격에 나선 게임들
다크나이트가 해냈다! 검은사막 모바일 2위 탈환
MMORPG가 싹쓸이한 모바일 게임 시장, 상위권 순위 다툼 치열
[오늘의 게임 소식] 6/14 피파온라인4, 월드컵 기념 이벤트 실시 등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